친구가 뉴비 유입인데, 패스 이외에 과금을 권유하고 싶지 않은데
똥블에 4만점 보상 큐브랑 피방큐브, 보스큐브 다 박아도 될까?
메르라서 2줄 보조가 10억도 안해서 블랙보조에 하긴 좀 아쉬운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