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초기에는 샤타가 더 필요하고
샤타던 미라클이던 목적이 메소 소각일텐데 메이플 입장에서 샤타를 내는게 이득이지 않나? 난 솔직히 미라클이 왜 이번주인지 이해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