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09
조회: 151
추천: 0
익칼 3인가자는 제안받았는데 갈까?![]() 파티배율 127% 격수 두명 11.7 11.5 나 9.6숍인데 익칼 갈생각 있냐고 물어보네 분배는 익셉만 4 4 2 하고 나머지는 블빵 익칼 가볼까...? 생각도 안하고있던 부분이라 조만간 스펙오르면 카칼 솔플이나 하려했는데 익칼제안이 들어왔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