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싹다 다시 파는중

근데 살때보다 지금이 더 비싸서 결론적으론 돈을 벌기는 했음


그리고 어제 주흔 사다가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지 말라는 경제학자인가 누구 말 생각나서

10억만 보스명훈 투자했는데 어빌 반값 떠서 이건 이득 많이 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