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33
조회: 254
추천: 0
주흔 반값 노리고 챌섭 주흔 110만장 쓸어모았는데그냥 싹다 다시 파는중
근데 살때보다 지금이 더 비싸서 결론적으론 돈을 벌기는 했음 그리고 어제 주흔 사다가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지 말라는 경제학자인가 누구 말 생각나서 10억만 보스명훈 투자했는데 어빌 반값 떠서 이건 이득 많이 볼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