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뉴비 레테인데

카레카유 하나씩은 제네무기에 박는게 정배같고..

남은 하나는 어디 발라야하나유 ㅠㅠ

페어리하트vs돈모아서미트라vs블랙보조

페어리하트는 그냥 유에정도로 쓰는게 나은것같기도하고.. 고민입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