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39
조회: 118
추천: 0
(늅) 카레잠 남는거 하나 어디 발라요? ㅠㅠ챌섭 뉴비 레테인데
카레카유 하나씩은 제네무기에 박는게 정배같고.. 남은 하나는 어디 발라야하나유 ㅠㅠ 페어리하트vs돈모아서미트라vs블랙보조 페어리하트는 그냥 유에정도로 쓰는게 나은것같기도하고.. 고민입니다 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키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