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55
조회: 176
추천: 0
일단 2주차 알차게 마무리![]() 나 챌섭 처음이에요~ 나 검마 싫어요~ 본섭에 2달된 본케도 이번 주 검마 첨잡고 유챔검마도 겨우 잡았어요~ 근데 2주차 챌섭 부케가 해방 먼저 한답니다~ 200% 검마가 우습드냐 어제 트라이만 4시간 박고 실패하고 샤탸 아니길래 악세 18강 아닌 것 조금 강화 누르고 연모 3페 4페 다시 깍아서 오늘 당당하기 3트만에 깸 검마 너 허접이잖아 (담주 또잡아야함...)
EXP
287
(87%)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양파감자당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