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챌섭 처음이에요~
나 검마 싫어요~

본섭에 2달된 본케도 이번 주 검마 첨잡고 유챔검마도 겨우 잡았어요~
근데 2주차 챌섭 부케가 해방 먼저 한답니다~

200% 검마가 우습드냐 
어제 트라이만 4시간 박고 실패하고
샤탸 아니길래 악세 18강 아닌 것 조금 강화 누르고 
연모 3페 4페 다시 깍아서 오늘 당당하기 3트만에 깸

검마 너 허접이잖아 (담주 또잡아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