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재에 0.7퍼정도 오르는데 이거 맞음...?? 내가 뭘 잘못하고 있나
40마리 사냥터 한마리도 안흘리고 다 싹싹긁어먹는데 뭐지.. 재획 떡벽이 느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