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 키우고 있고, 배율 121퍼로 쳐보고 있는데 계속 4.7~5.3퍼 남기고 타임아웃 당하는데, 혹시 흉성 꿀팁 같은 거 있나요?

익스우 배율 120퍼는 한 30초~1분 정도 남기고 깨서 할만했는데 흉성은 너무 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