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업 조금씩 할려고하는데 레잠 어디다 쓸지 너무 고민된다...

겜 재화로 미트라 2~3줄뽑는거보다 보조 2~3줄뽑는게 더 쉽겠지?? 유효옵이 더 많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