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11
조회: 135
추천: 0
디어 마이 히어로 후기생각보다 꽤재미있었음
G그문트 첨 나올때 흠... 그정돈감? 했다가 고개 숙이는 장면에서 모두가 한말을 이해했다. 저 그림체로 G컵이 표현 가능하구나... 진짜 앞단추 아슬아슬하게 하고... 분명 스토리자체도 괜찮고 전쟁의 느낌을 잘살렸는데 짱큼 <<< 이게 다른걸 잊어버리게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