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보니까 가족관계증명 해야하고
서류떼서 보내라길래 부모님 명의로 게임아이디 하는것도 어릴때 몰래 했던터라 부끄러운데
바꿔달라고 하기 죄송해서 걍 키우던 아이디 버렸었는데
부끄러울 것까진 아닌가...
피파에 돈 많이 썼었는데
계정 버리는김에 인강해서 다 터트리고 보내줬더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