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23
조회: 161
추천: 0
넥슨 부모님 명의 내명의로 돌리는거찾아보니까 가족관계증명 해야하고
서류떼서 보내라길래 부모님 명의로 게임아이디 하는것도 어릴때 몰래 했던터라 부끄러운데 바꿔달라고 하기 죄송해서 걍 키우던 아이디 버렸었는데 부끄러울 것까진 아닌가... 피파에 돈 많이 썼었는데 계정 버리는김에 인강해서 다 터트리고 보내줬더라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