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5분마다 회전룬에 흑백 알파벳 나오길래 걍 사냥 그만하고 쉬고 오늘 2소재 했는데 정상화 되어있음
어제 그냥 거탐당한건가?
자리가 거탐 많이 당한다는 오디움 실험실 맵이긴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