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46
조회: 169
추천: 0
헥사 그냥 이대로쓰면되나요![]() ![]() 직업은 캡틴이고 환불터지기전에 접고 이번에 처음 복귀하는거라 UI바뀐것도그렇고 템세팅하는것도그렇고 적응이잘안되는데 어느정도 검색해봐도 헥사스텟은 진짜 잘모르겠어서그러는데 이정도면 나중가서 굳이 리셋할필요없이 쭉가면 되는걸까요 ![]() 환산도 돌려보라는건 봤는데 위에 설정을 뭘로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EXP
644
(44%)
/ 7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