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임시로 쓸거 뽑다가 첫줄 재사용 20퍼가 나왔는데 이러면 23줄 유니크 뽑는 루트 말고 그냥 첫줄잠그는게 나은거야? 아님 23줄유니크가 더 빡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