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12
조회: 175
추천: 0
스카 서버이전 안열리겠죠?지금 같이 하고 있는 챌섭 친구들은 본서버가 스카니아구
저만 오로라인데 오로라에 있는 캐릭들 옛날에 키우다가 코젬갈갈 코강갈갈 한 캐릭들이라서 사실 깡통이나 다름없긴 해도 자석펫도 하나 있고.. 8800 유니온도 있고 해서 고민되네요 이번에 아예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나도 챌섭 리프할때 스카니아 가자 마음먹고 오긴 했는데 자석펫 다시 살 생각하니까 머리아파가지고ㅠ 스카서버이전 최근에 열린 적 없죠...?
EXP
569,538
(82%)
/ 576,001
LOST ARK 22 / 08 / 13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꼬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