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같이 하고 있는 챌섭 친구들은 본서버가 스카니아구
저만 오로라인데
오로라에 있는 캐릭들 옛날에 키우다가 코젬갈갈 코강갈갈 한 캐릭들이라서 사실 깡통이나 다름없긴 해도
자석펫도 하나 있고.. 8800 유니온도 있고 해서 고민되네요

이번에 아예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나도 챌섭 리프할때 스카니아 가자 마음먹고 오긴 했는데
자석펫 다시 살 생각하니까 머리아파가지고ㅠ

스카서버이전 최근에 열린 적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