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보조무기 85억 비싼 걸까요?
본캐는 아니구 먼 미래를 봐도 익스우 2인? 그 이하일 수도 있지만 그 이상은 절대 x
그냥 기존 보조에 큐브 계속 던져보는 게 나으려나.. 싶기도 하긴 합니다 교불인게 걸리네요
주말 미라클이던데 차라리 100억을 에유잠 던져서 레레 보조를 만들어볼까? 는 개꿈인 것 같구

이런 건 160억이더라구요..
산다면 사겠지만 보조가 이 가격인가?
이게 필요하고 템셋 효율이 괜찮은가?
보조 무기가 영 어렵네요 조언부탁드립니다..!


일단 레잠 에잠 발라서 미트라는 이렇게 만든 상태구
에디 큐브만 이벤트 받는 걸로 계속 돌려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