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39
조회: 115
추천: 0
패스 다 산 메린이 블큐 어따 쓰는게 좋나요챌섭 본캐인데 패스는 다 샀고 블큐 36개 + 40억 정도 있는데
하트에 블큐 다 털고 메소써서 레전 보내는게 좋을까요 그냥 블큐정도만 털어서 유니크 노리는게 좋을까요 레잠 2개는 제네무기랑 미트라 가격 내려가면 미트라 사서 바를 생각입니다
EXP
79,499
(49%)
/ 8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키작은질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