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분 너무 비싸고
보조는 매물이 없어서 챌섭 서너달 동안은 이거 낄거 같은데
8만 정도 갈거라 나중에 미분 보조 쌍레 5줄은 갈거긴 함
이번 미라클때 그래도  레유 2줄씩은 해줘야 편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