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상황을 보면 흥행 수준으로 따졌을 때 메던로 이렇게 불리는 게 아니라 메>>로>>>>>>>>>>>>>>>>>>>>던인 거 같은데 지금 던파 쪽은 크리티컬 한번 제대로 맞으면 서비스 종료 각이라서 자칫 잘못하면 넥슨 측에서 무조건 서비스 종료 루트 밟을 수도 있을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