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14
조회: 358
추천: 0
블랙보조 물렸다...쓰벌 유니크 에픽으로 쓸려고 했는데
대체 어째서 윗잠 레전드 에디 유니크를 가버린것이냐.... 이러면 보조 못사잖아... 미라클때 또 메소를 바쳐야하잖아....
EXP
3,501
(75%)
/ 3,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원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