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45
조회: 191
추천: 0
신궁 이 ㅈ같은직업 챌섭ㅈ됫다선후딜 이새끼왜이러냐 극딜도 존나길고 평딜못치면 딜량 나락가는데 유틸도 ㅂㅅ에 스나이핑 3번이상쏘면 후딜때문에 존나쳐맞아서 뒤지고 필터키를 써도 후딜존나길어서 주력기쓰다가 무적기 어센트 나가지도않아서 데카 까먹고
안전하게하자니 점프샷하면서 무빙샷하면 뭐? 스나이핑 존나느리게나가서 딜량 25%내려가는수준이고 이병신직업 왜했을까 신규코어 손가락총보고 귀여워서 했는데 유기마렵다ㅅㅂㅅㅂㅅㅂ 본캐 카칼솔이 훨씬좋았다 본캐신궁이라면 미안해 하듄잡다가 진짜 심신미약됫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