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에드는 닉 구매후
기존 닉 -> (금방 팔릴만한 두글자) 올린후 임시닉 대충 지어둔 후 구매한걸 수령하면 끝 -
마자? 내가 이해한게 맞나싶네
새로운맘으로 닉변 하구싶다..
댓글달면 에공삼 뜰것임 ㄹㅇ 내운 다줌

마지막으로 빠사 <- 얘 닉으로 쓰기 갠춘? 아님 부캐급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