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36
조회: 171
추천: 0
속사기직업 키워보니깐 다른거못키우겠네본캐가 듀블이고 나름 익스우솔플라인 ( 익스우솔플 업적 비율이 0.77퍼밖에 안됨 )까지 열심히키웠는데
유챔캐 2마리 팬텀 캡틴 속사기직업 키워보니깐 본캐 듀블 조작감이 너무 맘에안드네 속사기 그자체로 걍 1티어유틸이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