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가 듀블이고 나름 익스우솔플라인 ( 익스우솔플 업적 비율이 0.77퍼밖에 안됨 )까지 열심히키웠는데

유챔캐 2마리  팬텀 캡틴 속사기직업 키워보니깐
본캐 듀블 조작감이 너무 맘에안드네 

속사기 그자체로 걍 1티어유틸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