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2해방예정입니다.

하루에 못해도 트레저헌터 10번 다볼때까진 사냥 다하는 스타일이고 본캐가 될예정입니다.

근데 이번에 선데이가 미라클이라서 챌섭 드메셋이 저렴해질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해방큐브는 윗잠은 

챌섭코인샵으로 띄우고 그냥 풀드메 사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