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27
조회: 139
추천: 0
제로 검마 팁 좀 주실 분숍으로 할때도 이정도로 역겹진 않았는데
제로로 하니까 검마가 ㅈㄴ 역겨움.... 배율 105%에 1페 1극하고 평딜 좀 치면 넘어가는데... 3페에서 자꾸 데카 다 까임..... 2페도 그냥 치다가 후딜때문에 데카 쳐 까이고 시발... 팁 좀 주실 분..... 걍 검마만 대리 구할까....
EXP
5,121
(80%)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웨이왜안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