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09
조회: 195
추천: 0
레테할걸다른직업했는데 110퍼120퍼 보스 실패하고 느끼는점. 이게임은 극딜은 제외하고 결국 평딜때 얼마나 평딜을 넣느냐로 최소컷갈림. 보마렌도 평딜구간체급이 좋아서 최소컷이 쉬운편. 레테? 얘는 걍 텔슝좍하면 평딜은 오토딜이라 전분표 ㅈ까고 실전딜 체급이 개깡패인거같음. 극딜도 쎈편이고. 결론은 후회된다 이말이야!!@!@@@!!!!!!!!!!!!!!!!!!!! 샤갈
EXP
3,448
(62%)
/ 3,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별빠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