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린이입니다.
루나 본섭에 헥환 3만 렌 키우고 있는데 제네해방을 본케에 적용 했습니다. 다음주에 해방될거 같습니다.
챌섭에 보마 키우는데 레잠이랑 에유잠 등 다 본섭에다가 쓸 예정입니다. 도전자셋으로 슈챌까지 갈수 있나해서요.
챌린패스 2개는 전부 구매하긴했는데 그래도 이왕 키운거 슈퍼챌린저까지 해보고 싶어서요.. 과금 없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