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14
조회: 223
추천: 0
이번 챌섭 도전자셋으로 슈챌까지 찍을수 있나요?메린이입니다.
루나 본섭에 헥환 3만 렌 키우고 있는데 제네해방을 본케에 적용 했습니다. 다음주에 해방될거 같습니다. 챌섭에 보마 키우는데 레잠이랑 에유잠 등 다 본섭에다가 쓸 예정입니다. 도전자셋으로 슈챌까지 갈수 있나해서요. 챌린패스 2개는 전부 구매하긴했는데 그래도 이왕 키운거 슈퍼챌린저까지 해보고 싶어서요.. 과금 없이 가능할까요?
EXP
219
(19%)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