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캔 방향 어디로함??
쿨짧은 헥스는 대각 아래 대쉬로 캔슬이 잘되는데 나머지 헥스가 안되는거같아서 스탠스모드로 하고있거든?

근데 이거 초반에 버릇 잘못들이면 안될거같아서 교정하려고.. 팁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