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는 어차피 기운 모아야 하는데 경험치가 따라오는 느낌이고
본섭에 exp 보상 주기에는 레벨업이 급한 캐릭도 없는데다 심볼 스펙업도 285까지고
4만 넥포를 프리미엄 보상에 태우기에는 별로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