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하트 그냥 박으셨나요?

주스탯 15퍼에 에디 공10인데 지금 박으면 스펙업이긴한데, 나중에 큐브 돌릴 때 메소가 더 드니까 고민인데
바로 박는게 맞겠죠?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