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챌 때 맞춘 노칼유챔 장비가 최소 1.5배 올랐어

새벽에 냅다 주보돌고 싹 벗겨서 올려놨는데

일어나서 핸즈 기록보니 10분만에 다 팔려있음;;

세줄에 작 깔끔한건 프리미엄도 붙는듯

무보엠 방어구빨로 검솔만 조지다가 다시 맞춰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