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횟 나락간 쌍레 루타 엄청싸네

18에테 윗잠값 = 22쌍레루타 완제값 수준이면
22에테 전까진 22루타쓰다 갈만하겠는데
뚝도 반값이고

레유급 30에 64  이런건 80억인데 쓰다팔아도 60억은 남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