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47
조회: 129
추천: 0
보스는 12분 이상 치면 귀찮음.솔직히 12분도 많다 8분안에 잡을 수 있는것만 잡고 싶음. 100퍼니 널널컷이라느니 걍 귀찮음. 처음 몇번이야 꽉치는거지 몇주만 지나면 걍 8분 안에 잡는것만 잡고 끝내고 싶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