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워낙 전사를 좋아하고 근접캐를 좋아해서그런지 미하일 진짜 개재밌게 하는중ㅋㅋ 로얄가드로 패링하고 걍 보스랑 맞다이뜨는게 개꿀잼임 단점이라면 딜이 존나 약함 이펙트가 좀 슴슴하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