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51
조회: 124
추천: 0
챌섭 미하일 2주차 후기내가 워낙 전사를 좋아하고 근접캐를 좋아해서그런지 미하일 진짜 개재밌게 하는중ㅋㅋ 로얄가드로 패링하고 걍 보스랑 맞다이뜨는게 개꿀잼임 단점이라면 딜이 존나 약함 이펙트가 좀 슴슴하기도 하고
EXP
167,768
(31%)
/ 18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콩순이김치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