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57
조회: 266
추천: 1
레테로 검마 잡았다!!!![]() 살면서 검마를 2번밖에 안 잡아봤고 솔플은 이번이 처음인데 보스 20분 패치 진짜 GOAT다.. 내가 검마 솔격을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네 ㅋㅋㅋ ![]() 스펙은 이정도고 포뻥 기준 환산에서 142% 나오더라 실제로는 3분정도 남기고 잡았는데 마지막 오리진도 안 쓰고 잡은거라 진짜 여유롭게 잡았어 레테로 솔격 할 사람 참고해!
EXP
2,075
(37%)
/ 2,201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민트룰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