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36
조회: 166
추천: 0
난 사람을 쉽게 손절하는편이 아닌거같은데나는 사람들한테 기회를 엄청 많이 주는편이라 생각함..
이 사람이 나한테 잘못을 해도 많이 넘어가주는데 대신 카운트는 해두는편 몇번이상의 기회는 없다 이런느낌? 근데 참... 동생 한명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 몇번을 얘기해줬는데 안고쳐지길래 너에대해 고민할 시간이 필요하다 했더니 나 편한대로 하라는 답변을 받고 이후로 쭉 무시하면서 다니고 먼저 말 걸어줘도 무시하는거 보니까 이런 사람은 손절을 안칠수가 없는거같다는 생각이 드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