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40
조회: 148
추천: 0
몬파 핸즈 이거 심볼이 왜 낮게 나오죠?인게임이나 핸즈 정보창에서는 어센틱 430이라서 카르시온 사냥 문제없는데 몬파핸즈 준비화면에서만 400으로 나오네요 투력도 인게임보다 더 낮게나오는데 뭔가 반영이 안되는게 있는건가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