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깼습니다....  ㄹㅇ 개찐막 도핑이였는데 3시간 트라이하고 겨우 잡았네요 ㅠㅠㅠ  딜은 여유로운거같은데 
나이트로드 딜넣기가 쉽지 않네요 진짜 검마 죽여버리고 싶다 7월에 또해야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