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50
조회: 273
추천: 0
챌섭 하버지정 실수하면 닉네임 고립되는거 씨발닉네임 이쁜거 구상해서 챌섭 즐길 생각에 존나설렜는데
하버지정 실수로 넘겨서 닉네임 고립되는거 씨발 시스템 진짜 개같네 이거 뉴네임 옥션, 익스프레스 전부 생성 후 3개월 지나야 가능해서 뭘 할수가 없네
EXP
1,682
(41%)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키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