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라 레에 엠블렘 150억짜리 사서 쓰다가 좀 과분한거같기도 하고
미라클때 시세 떨어질거같아서 에디유닠발라 180억에 처분해가지구

지금 이 상태에 곧 280이구 메소는 200억 있습니다

목표는 이번주에 검마 솔격하는건데 좀 어렵더라구요.. 환산으로 150%까지는 맞추고 도전하고 싶은데 템을 어떻게 가져가야할까요? 지금 115%입니다

평소 대비 전체적인 시세 정보나 구매시기도 추천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 게임 템이 너무 복잡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