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 3만대로 솔플이 가능한 보스가 됐는데
지금이 저점?? 말도안됨
앞으로 물량풀릴거 생각하면 얘는 계속내려갈거다
하드검마 보상에서 창뱃 빼버릴거같지도않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