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35
조회: 875
추천: 0
창뱃 지금 저점 이러는애들은 제정신이냐?환산 3만대로 솔플이 가능한 보스가 됐는데
지금이 저점?? 말도안됨 앞으로 물량풀릴거 생각하면 얘는 계속내려갈거다 하드검마 보상에서 창뱃 빼버릴거같지도않고 ㅋㅋ
EXP
841
(41%)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