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35
조회: 193
추천: 0
근데 '아네트' 얘 강함이 검은마법사 군단장 제른 다르모어 사도 중간 정도는 돼 보이더라당장 카이 소환하는 것도 느낌이 쎄하고 메이린도 무조건 아네트가 소환했을 거 같음 당장 키르스턴도 핑크빈을 소환했을 때 그 힘에 휩쓸려서 죽어버렸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표현을 해놨는데 아네트 얘는 생채기는커녕 오히려 어린아이처럼 웃으면서 신나하고 있음
얘도 무조건 ㄹㅇ 찐 흑막 같은데 스토리가 언제쯤 풀리려나?
EXP
6,738
(17%)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브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