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12
조회: 138
추천: 0
메X)아침부터 진짜 너무 화나서 글쓴다![]() 애초에 16강가기가 힘든데 왜 욕하냐 - 지금 32강 진출전인데 48개국중에서 32등까지 올라가서 32강도 간당간당하면 욕쳐먹는게 맞음 이때다 싶어 홍명보 욕한다 - 홍명보는 선임 과정부터 불공정 선임, 전 소속팀 울산에서 통수치고 국대 간 거, 말 ㅈ같이 한거, 전술 없다고 욕먹고 친선전 할때마다 경기력 ㅈ같아서 욕쳐먹었다 오죽하면 청문회나와서 국회의원들한테도 욕쳐먹음 보니까 선수들도 못하던데 왜 감독탓만 함 - 선수들도 예전 박지성시절에 비해서 열정 없는거 인정 하는데 확실한 약체인 남아공한테 비기기만 해도 32강이 확정인데 지고 있으면서 전술변화 하나없이 개 욕쳐먹던 3백 고수하면서 벤치에 앉아있는 꼬라지를 보고 감독욕이 먼저 안나오면 그게 이상한거임 조가 힘든거 아님? -전문가들이 평가할만큼 역대급 꿀조 맞음 위치 자체도 고지대 고지대 저지대 일정이라 우리는 월드컵을 일찌감치 확정지어서 소속팀에서 미리 불러서 2주동안 고지대 적응 훈련을 했고 체코는 플옵으로 올라와서 고지대 적응도 못하고 우리나라랑 2~3일전에 입국해서 바로 경기함 멕시코는 개최국 버프도 있고 순수 체급도 있지만 냉정하게 예전에 멕시코가 절대 아님 남아공은 얘를 제물로 취급 안할거면 64개국이 나와서 파나마 아이티 이런 애들을 제물 삼아야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