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44
조회: 130
추천: 0
형님들 이제 슬슬 해방 다가오는데 어떻게 하실건가요?다음주면 해방이신분들 많으실텐데
레유잠 바르신다는 가정하에 에디 유니크에 화에큐 다 터실건가요? 아니면 메소로 레전 등업후 화에큐를 옵션뽑는데 터실건가요?? 전 본캐라 메소로 레전 등업 후 화에큐를 터는게 맞는거같은데 ㅠ 다들 어찌하실건지 궁금하네여
EXP
5,272
(18%)
/ 5,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L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