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면 해방이신분들 많으실텐데 

레유잠 바르신다는 가정하에

에디 유니크에 화에큐 다 터실건가요?

아니면 메소로 레전 등업후 화에큐를 옵션뽑는데 터실건가요??

전 본캐라 메소로 레전 등업 후 화에큐를 터는게 맞는거같은데 ㅠ 다들 어찌하실건지 궁금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