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너무 부끄러워서 수치심 밀려와서  글삭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접고 복귀하고 접고 복귀한 유저인데 
저번에 한번 실수했는데 
이번에 복귀해서 하트 새로 작했어야했는데 
그냥 90 아니네 생각해서
작 다해야지 해서 작하다가 이상함을 느끼고 인벤에 글 적었습니다 
글삭 죄송합니다 너무 부끄러웠어요